The Vegan Society
영국 비건 협회 소개
영국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는 1944년 11월, 창립자 Donald Waston과 6명의 창립 멤버들이 함께 설립한 비영리 단체입니다.
당시 이들은 모두 NON-DIARY VEGETARIANS였는데 보통의 채식주의자들과는 다르게 자신들의 독특한 정체성을 원했던 그들은 마침내 VEGAN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독창적인 VEGAN조직으로써 7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세계 그 어떤 비건 단체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비건 개념과 필요성을 널리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결집력이 뛰어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매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동물복지 환경 보호, 인류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811월, 하우스부띠끄가 영국 비건 협회와 공식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장점
01
가장 오랜 역사와 경험을 가진 독창적인 비건 조직입니다.
02
'VEGAN'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켜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03
개별 제품에 대한 마크 적용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고, 완제품에 더 이상 남아있지 않는 성분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동물성 성분 함유 가능성도 남아있지 않도록 세심하게 검토합니다.
04
Vegan Trademark전세계 소비자들이 쉽게 식별할 수 있는 국제마크입니다.
05
Vegan Trademark로고는 소비자들에게제품이 윤리적 기준을 충족한다는 확신을 줍니다.
06
라이선스 기간 동안 제품과 관련된 모든 홍보물(제품 패키지, 라벨,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에 마크를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7
패키지 단위로 라이선스를 계약한 경우, 라이선스 기간 중추가 비용 없이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키지 계약 : 라이선스 기간 내 추가 등록할 제품까지 한번에 비용을 결재하여 완료한 계약
08
전세계 30,000개가 넘는 제품이Vegan Trademark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화장품 및 위생용품의 등록 수는 이 중 약 50% 차지
09
제조 라인이나 설비에 대한 현장 실사 없이 100% 서류 심사로만 진행됩니다.